기사입력 2009.04.30 18:43 / 기사수정 2009.04.30 18:43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만우절에나 볼 수 있는 독특한 발상의 사이트가 국내 최초로 오픈된다. '상상뉴스'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될 독특한 온라인 뉴스 사이트가 바로 그 주인공.
5월 1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할 상상뉴스(www.ssnewss.com)는 국내 최초로 등장하는 콘셉트형 온라인 뉴스 사이트로, 모든 뉴스가 허구를 바탕으로 제공되어 흥미롭고 특이하며 더욱이 모든 기사가 긍정적인 내용들만으로 이뤄져 있어 보는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든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어 상상뉴스의 탄생 배경에는 좀 더 밝은 미래와 행복한 순간들을 이어가고자 하는 취지가 담겨 있다고 덧붙였다.
여느 뉴스를 봐도 참담하고 무서운 내용들이 태반이어서 우리네 현실은 점점 더 각박해져만 가고, 그 세상 안에서 우리는 위축되기 마련이다. 이에 대한 해답을 이제 '상상뉴스'에서 찾을 수 있게 되었다.
상상뉴스는 누구나 한 번쯤 꿈꿔 온 내용들, 혹은 미래에 만나고 싶은 내용들을 기사로 흥미롭게 정제해 제공한다. 독자들에게는 웃을 수 있는 여유, 행복, 꿈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 한 편으로는 기상천외한 뉴스들은 모든 창작자들에게 창작의 아이디어와 모티브를 제공해 일석이조다. 상상뉴스의 오픈과 더불어 이 뉴스를 접하게 될 독자들은 좀 더 긍정적인 방향으로 웃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런 꿈들이 현실로 이뤄져서 이상적인 사회로의 발전도 도모할 수 있을 것이다.
누구나 글쓰기에 자신이 있고, 상상력이 뛰어난 사람이라면 5월 1일부터 객원 기자로 신청해, 활동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