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20:27
연예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월드★' 방탄소년단 vs '괴물신인' (여자)아이들

기사입력 2018.05.31 18:11 / 기사수정 2018.05.31 18:18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엠카' 방탄소년단(BTS)과 (여자)아이들이 1위 후보에 올랐다. 

3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월드스타 방탄소년단과 무서운 신예 (여자) 아이들이 1위 후보로 만났다. 

이날 방송에서 방탄소년단은 타이틀곡 'Fake Love'와 수록곡 'Airplane pt.2' 무대를 선보인다. Mnet 'BTS COMEBACK SHOW'에서 화려한 국내 컴백을 알렸던 방탄소년단은 새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로 한국 가수 최초 '빌보드 200'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대세임을 증명했다. 타이틀곡 'Fake Love'를 통해 멤버들은 유니크한 노랫말과 사운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특유의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그리고 지난 주 데뷔 3주만에 1위를 차지한 (여자) 아이들이 방탄소년단에 맞선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일 발매한 데뷔앨범 'I am(아이 앰)'의 타이틀곡 'LATATA'로 11개국 아이튠즈 K-pop차트 1위,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7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데뷔 20일만에 SBSMTV '더쇼'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하며 '괴물신인'임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샤이니, 방탄소년단, AOA를 비롯해 프리스틴V, 볼빨간 사춘기, 빅톤, 엔플라잉, 사무엘, 더 이스트라이트, (여자)아이들, 크로스진, 드림캐쳐, 칸토, KHAN(칸)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net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