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우진영에 이어 김현수의 티저 사진까지 공개되며 두 사람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현수는 서점을 배경으로 비눗방울 속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울러 또 다른 사진에선 선글라스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했다. 레트로 풍의 감각적인 사진과 함께 김현수의 매력이 더욱 배가됐다는 반응이다.
하루 앞서 우진영의 티저 사진에 이어 김현수의 티저 사진까지 베일을 벗으면서 두 사람의 스페셜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날로 커져가고 있다.
우진영과 김현수는 앞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파이널 생방송 무대까지 진출하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우진영의 경우 매 경연마다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최종 1위에 올랐고, 김현수 역시 허스키한 목소리로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발산했다.
두 사람은 팬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겠다는 마음을 담아 이번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를 준비했다. 앨범엔 두 사람 각자의 개성이 담긴 솔로 트랙은 물론, 컬래버레이션 넘버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우진영과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는 오는 6월 12일 정식 발매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