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12
연예

한여름 "송혜교·전지현·박보영 닮은꼴? 영광스러워"

기사입력 2018.05.30 17:16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한여름이 톱스타 닮은꼴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여름은 30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하나투어 V홀에서 첫 정규앨범 'HAN SUMMER'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한여름은 송혜교, 전지현, 박보영 닮은꼴이라는 이야기를 듣고있다는 MC의 질문에 "말 뿐이라도 정말 영광스럽다"고 밝혔다. 또 "전지현 선배님을 닮았다는 말이 가장 기분 좋다. 정말 닮고싶다"고 말했다.


또 이상형에 대해서는 배우 이제훈을 꼽으며 "연기도 너무 잘 하시고 멋있으시다. 팬으로서 굉장히 좋아하고 있다"며 영상편지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방가방가'는 트로트와 EDM의 만남인 일명 '뽕디엠' 장르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한여름의 매력을 더하는 상큼발랄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SM엔터테인먼트 출신 작곡가이자 진성의 '진안아가씨', 유준의 ‘신의 한 수'로 유명한 작곡가 이제이와 락그룹 부활의 베이시스트 서재혁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한편 한여름은 2014년 대한민국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 대상을 수상하고 2018년 KBS ‘전국 노래자랑’ 홍성 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실력과 끼를 검증받은 준비된 신인으로 정식 데뷔 전 앨범 사전예약판매에서 초도 물량을 완판하며 돌풍을 예고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김한준 기자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