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4.24 14:59 / 기사수정 2009.04.24 14:59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24일, 게임하이(대표 김건일)가 개발ㆍ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이 한 달간 탄생 4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2005년 5월 익스트림 MMORPG를 표방하며 첫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데카론'은 중세 판타지 풍의 고전적이면서도 화려한 배경을 바탕으로 콘솔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과 스피디한 액션을 온라인 게임 속에서 느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다양한 개성을 지닌 7개의 직업을 통해 느낄 수 있는 파티 플레이의 묘미와 함께 매년 2차례씩 진행되는 대규모의 업데이트는 유저들에게 매번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것도 '데카론'만의 인기 비결이라 할 수 있다.
게임하이 측은 데카론의 4주년을 맞이하여 유저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24일부터 5월 26일까지 'DEKARON 4th Anniversary Festival'라는 이름의 풍성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이벤트 시작일로부터 10일간 플레이 할 수 있는 4개의 DK Mission을 게이머 모두가 합심하여 달성할 경우, 'DK 4th Anniversary Present Box'를 데카론 유저 전원에게 제공한다. 또한, 오픈 4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도 새롭게 제작되어 게임 내에 등장하며, 새롭게 데카론의 세계에 발들인 신입생들을 위한 환영회도 실시하여 4주년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게임하이 서비스 총괄 장진욱 이사는 "지난 4년간 데카론에 보내주신 유저 여러분의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조금이라도 유저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이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여 '데카론'이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게임하이 전 직원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데카론'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하이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http://www.dekar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