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6:42
연예

엑소 첸백시 "리얼리티 촬영 힐링, 새로운 마음가짐 생겼다"

기사입력 2018.05.29 16:32 / 기사수정 2018.05.29 16:4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엑소 첸백시가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 소감을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엑소 첸백시(EXO-CBX)의 첫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첸백시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고, 리얼리티를 찍었다. 

이와 관련, 첸은 "멤버들 전체 다같이 하면 좋을텐데라는 생각으로 촬영에 임했다. 그 덕에 많은 추억이 쌓였다. 첸백시 뿐 아니라 다른 멤버들도 다같이 했으면 좋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백현도 "우리가 해외에는 자주 가지만 다양한 도시의 좋은 곳들을 못가봤다. 그래서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서 도토리현을 탐방하고 관광해서 힐링이 됐다. 리얼리티를 찍고 활동을 더 열심히,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시우민은 "난 사실 예능에 적합하지 않은 멤버다. 그런데 이번 리얼리티를 찍으면서 노잼인 나를 재미있게 편집해주셔서 감사하다. 리얼리티 촬영이 나에게는 잘 맞는 것 같다. 앞으로 리얼리티를 많이 찍어야 겠다고 생각했다. 멤버들과 같이 이렇게 해외 여행을 다녀와서 힐링이 됐다. 촬영이지만 촬영같지 않은, 일상 여행 같아서 기분이 좋다"고 밝혔다. 


한편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에서 공개되며, 첸백시가 복불복 사다리 게임과 함께 여행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첸백시는 오는 6월 7~8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에서 첫 아레나 투어 ‘EXO-CBX MAGICAL CIRCUS TOUR 2018’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