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3:36
연예

슈주 김희철, 오늘 '코미디빅리그' 특별출연…궁예 변신

기사입력 2018.05.20 11:47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특별 출연해 역대급 웃음을 선사한다.

20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김희철이 출격, 독보적인 개그감을 발산한다. 거침없는 입담과 남다른 예능감으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김희철은 이날 방송에서도 대체 불가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김희철은 ‘2018 궁예’ 코너에서 이진호와 호흡을 맞춘다. 궁예 복장을 하고 깜짝 등장해 스튜디오를 달아오르게 만든 것은 물론, 이진호를 뛰어넘는 능청스러운 궁예 연기를 선보여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감한 분장에도 불구하고 주체할 수 없는 끼로 현장을 쥐락펴락한 김희철의 활약과 이진호의 쫄깃한 애드리브가 이번 주 ‘2018 궁예’ 순위에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18년 2쿼터 7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순위권 내에서 더욱 쫄깃한 웃음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강력한 1위 후보 ‘부모님이 누구니’와 ‘연기는 연기다’가 박빙의 승부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양세찬과 장도연 콤비의 ‘부부 is 뭔들’이 지난 주 첫 우승을 차지하며 다크호스로 떠오른 상황. 양세찬, 장도연은 이날 방송에서도 범접할 수 없는 케미로 신선한 재미를 안기며 어느 때 보다도 열렬한 환호성을 이끌어냈다는 후문.

그뿐만 아니라 양세찬이 지원 사격에 나선 ‘수엄마’, 박나래의 메소드 연기가 돋보이는 ‘이별여행사’ 등도 기상천외한 비장의 무기를 대량 방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코너들의 각축전 속 이번 주 순위 경쟁은 어떻게 펼쳐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코빅’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tvN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