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21:10
게임

킹덤언더파이어 2, 해외 언론에서 극찬

기사입력 2009.04.17 10:38 / 기사수정 2009.04.17 10:3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올 하반기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액션전략게임 '킹덤언더파이어 2'(Kingdom Under FireⅡ)가 북미의 유력 게임 매체인, '플레이 매거진'(Play Magazine)의 표지를 장식, '타 게임과 비교 불허!'라는 극찬을 받으며 한국 온라인 게임의 경쟁력을 과시했다고 밝혔다. 

'킹덤언더파이어 2'는 한국 온라인 게임으로는 드물게 '플레이 매거진'의 4월호 표지로 선정, '그 어떠한 하드웨어로도 설명할 수 없는 탁월한 그래픽, 중세의 전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라며 "킹덤언더파이어 2는 그 어떤 게임과도 비교될 수 없는 온라인 게임"이라고 극찬을 받았다. 

또한 "킹덤언더파이어 2의 게임 성은 단순하면서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전략적이고, 게임을 하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금치 못하게 하며 전쟁의 예술을 체험하게 한다."라고 보도했다. 

1999년에 창간된 '플레이 매거진'은 북미에서 선호도 1위와 발행부수 2위의 가장 영향력 있는 게임전문 매체로, 국적과 장르를 불문하고 독창적이고 경쟁력 있는 게임을 발굴해 왔다.

그뿐만 아니라, '킹덤언더파이어 2'는 게임 정보가 최초로 공개된 2008년 1월 '게임스팟닷컴'(Gamespot.com)에서 북미 게이머들에게 온라인게임 기대작으로 손꼽혔으며, 해외 유명 게임매체인 '게임트레일러스닷컴'(Gametrailers.com)에서도 지난해 11월 플레이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유저 평점이 9.4점에 이르는 등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판타그램(대표 이상윤)과 블루사이드(대표 김세정)가 공동 개발하고 있는 '킹덤언더파이어 2'는 지난 2000년부터 PC 및 콘솔게임의 멀티 플랫폼으로 전세계 시장에 발매돼 호평을 받고 있는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정통 후속작이다. 

'진정한 액션전략 게임의 완성'을 목표로 개발 중인 '킹덤언더파이어 2'는 최고의 완성도를 보여주는 액션 플레이와 전장에서 수많은 부대를 직접 지휘하는 멀티플레이 온라인 전략 게임이다. 

실제 중세의 전쟁터 한가운데 서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과 스릴 넘치는 액션을 선사함은 물론, 수만 명의 유저가 월드맵 상에서 자신과 자신이 속한 길드 및 국가의 세계 정복을 위해 싸우는 세계 대전 시스템 등 '킹덤언더파이어 2'의 리얼하고 스펙터클한 전투를 올 하반기 '한게임'을 통해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