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4.15 11:48 / 기사수정 2009.04.15 11:48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15일,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고 ㈜ 인티브 소프트(대표 이주원) 에서 개발한 '타르타로스 온라인'(http://tartaros.wemade.com)의 대규모 패키지 업데이트 '당주의 길'을 시작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새 시나리오 '당주의 길', 새로운 마을과 사냥터, 신규 캐릭터, 각 캐릭터들의 신규 스킬 8개, 퀘스트 155종 이 추가되는 등 방대한 분량의 콘텐츠를 동시에 선보인다.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대규모 업데이트 때마다 새 마을과 시나리오, 그리고 그와 함께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를 패키지 형태로 함께 선보이면서 스토리를 이어왔으며, 이번 세 번째 정기 업데이트 '당주의 길'에서는 특히, 지금껏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원정대원 캐릭터 '루코'가 등장한다. '루코'는 귀엽지만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는 소녀 암살자 캐릭터로 이용자는 그가 속한 무사집단의 위기에서 벌어지는 감성적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성우로 잘 알려진 여민정씨가 목소리를 참여해 이용자들의 기대 역시 매우 크다.
위메이드 사업2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기존 게임들과는 달리, 타르타로스 온라인 업데이트는 모든 신규 콘텐츠들이 시나리오를 중심으로 업데이트되며, 드라마처럼 각각의 시나리오가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이용자들은 패키지게임을 즐기는 듯한 색다른 즐거움을 맛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15일부터 신규 이용자들과 기존 이용자들에게 게임머니와 경험치를 선물하는 '광랩 버닝! - 뉴비와 오비 무차별 지원' 이벤트와 함께 타르타로스에 대한 블로거들의 의견을 들어볼 수 있는 '내가 바로 타르타로스 파워 블로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이번 '당주의 길' 업데이트 동영상 및 신규캐릭터 루코의 스킬 동영상, 등 모든 정보는 '타르타로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tartaros.wemad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