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5:41
연예

[종합] #29kg 감량 #음반발매 #뮤지컬까지…홍지민, 반박불가 전성기

기사입력 2018.04.24 14:39 / 기사수정 2018.04.24 14:39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홍지민이 체중감량과 함께 전성기를 맞았다.

최근 홍지민은 자신의 SNS를 통해 체중감량에 성공한 모습을 공개했다. 무려 29kg다. 홍지민은 더욱 뚜렷해진 이목구비와 날씬해진 몸매로 이목을 사로 잡았다.

대중 역시 그의 노력에 감탄하며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홍지민은 다이어트를 하기 전과 후에 같은 의상을 입은 모습으로도 놀라움을 자아낸다. '같은 옷 다른 느낌'을 그대로 보여주며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을 입증했다.



이 기세를 몰아 홍지민은 더욱 바쁜 행보를 보낼 예정이다. 그는 오는 6월 시작될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공연에 임하는 것 뿐만 아니라 새 앨범 준비도 하고 있다. 이미 지난 2013년 싱글 앨범을 낸 바 있는 그는 5년 만에 다시 가수로서의 모습도 선보이게 됐다.

이외에도 홍지민은 현재 채널A '아빠본색'에서도 남편, 딸과 함께 출연 중이다. 본업인 뮤지컬에 음반, 예능까지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이처럼 홍지민은 데뷔 이후 반박불가 최고의 전성기를 맞았다. 그러나 우연의 일치가 아닌 철저하게 본인의 노력 하에 성공한 다이어트, 그 후에 시작된 꽃길이라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 열일 행보를 선언한 홍지민, 진짜 슈퍼우먼이 된 홍지민의 앞날이 궁금해진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홍지민 인스타그램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