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27
연예

황치열·김광규·조현아·필독·의진, '안녕하세요' 출격

기사입력 2018.04.21 17:3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황치열·김광규·조현아·필독·의진이 '안녕하세요’에 뜬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안녕하세요’ 362회는 가수 황치열, 배우 김광규, 어반자카파의 조현아, 그룹 유앤비의 필독, 의진이 게스트로 참여해 고민 사연을 함께 듣고 해결 방안을 찾는 시간을 갖는다. 

한중 양국에서 인기있는 가수 황치열은 이날 오프닝부터 대륙을 들썩이게 만든 치명미 넘치는 예능감을 발산한다. MC 신동엽과 애드립 랠리까지 펼치는 남다른 예능내공을 발휘한다. 
 
돌아온 감성여신 어반자카파의 조현아는 자신의 첫 번째 솔로 싱글곡 ‘그대 떠난 뒤’를 무반주로 열창한다. 컬투의 김태균은 “라디오 나올 때마다 많이 말했다. 목소리가 너무 좋다”며 어반자카파 중에서도 조현아의 열성팬임을 인증하기도 했다.

가수들과 함께 출연한 배우 김광규는 자신도 2집 가수라는 것을 강조하며 시키지 않았음에도 ‘열려라 참깨’를 열창해 호응을 받았다. 트레이드 마크인 영화 ‘친구’의 명대사로 쑥스러운 소개를 마친 예능 늦둥이 김광규는 최근 발매한 자신의 트로트 노래 ‘사랑의 파킹’ 한 소절을 구성지게 불렀다.

이에 MC 신동엽을 비롯한 현장의 모두가 한번만 듣고도 떼창을 하게 만드는 놀라운 중독성을 자랑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쟁쟁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필독과 의진은 그동안 감춰온 개인기를 대방출하는가 하면 유앤비의 신곡 ’감각(Feeling)’ 무대를 펼쳤다. 
 
지난 2월 종영한 ‘더 유닛’에서 멘토와 멘티로 인연이 맺어진 필독, 의진과 황치열, 조현아가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여 녹화 내내 훈훈한 사제지간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방송에는 ‘호로록 호로록’, ‘막 나가는 여자’, ‘슬픈 고해성사’라는 세 가지 고민 키워드가 등장한다. MC 이영자도 놀라게 한 먹방여신의 강림과 ‘안녕하세요’ 역사상 최초로 나온 고민이 나온다.

2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