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REVLON(레브론)'의 시그니쳐 아이템 '슈퍼러스트러스 립스틱'이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된다. 레브론 슈퍼러스트러스 립스틱은 오는 24일(화) 오후 11시 55분 배우 이승연의 진행으로 현대홈쇼핑에서 방송 될 예정이다.
판매 예정인 '레브론 슈퍼러스트러스 립스틱'은 핑크인디애프터눈, 핑크벨벳, 와인위드 에브리띵, 코랄베리, 파이어&아이스 등 살구빛부터 와인빛까지 모든 연령대와 어떤 피부톤에도 잘 어울리는 5가지의 트렌디한 컬러로 출시되었다는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발색을 자랑하여 그라데이션 연출과 풀 컬러 연출에 따라 다른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립스틱에 함유된 메가 모이스처 성분은 입술에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하여 보습감을 높여주고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보호하도록 도와준다.
특별구성된 '울트라 HD 매트 립컬러'는 깃털처럼 가벼운 젤 제형의 매트립으로 밀착력을 높였으며, 벨벳어플리케이터로 부드럽게 도포되어 바르기 편하다. 론칭 제품은 레브론 슈퍼러스트러스 립스틱 5종과 특별구성된 울트라 HD매트 립컬러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홈쇼핑 구매 고객에게는 레브론의 블랙 파우치를 증정한다.
관계자는 "레브론의 립스틱은 전세계에서 품절대란을 불러 일으키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되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