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5:09
연예

TRCNG, 日 데뷔 싱글 오리콘 데일리 7위 진입 '쾌거'

기사입력 2018.04.05 13:4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일본에서의 활동에 청신호를 밝혔다.

TRCNG(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는 지난 4일 일본에서 발매한 첫 번째 데뷔 싱글앨범 ‘SPECTRUM’으로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7위 진입이라는 기염을 토하며 글로벌 루키다운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TRCNG는 세 가지 버전의 일본 싱글앨범 ‘SPECTRUM’을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와 수준급의 퍼포먼스가 돋보인 데뷔곡 'Spectrum', 십대다운 풋풋함과 열정이 표현된 'Don't Stop The Dancing'을 일본어로 재해석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멤버 하영, 태선, 강민의 개성 있는 보컬 조화가 인상적인 발라드곡 ‘JUST I LOVE YOU’가 공개되며 특별함을 더하는 등 TRCNG만의 풍성한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TRCNG는 작년 10월 10일 국내 데뷔 전부터 세계 최대의 음악 기업 ‘유니버셜 뮤직 재팬’의 극찬 속에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일본 동시 데뷔를 결정지으며 많은 관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다채로운 역량을 두루 갖춘 실력파 신인그룹 TRCNG는 일본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