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색다른 비주얼 변신과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했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측은 지난 23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THE CONNECT (더 커넥트)'의 타이틀 ‘Jealousy (젤러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JEALOUSY MONSTA X 20180326 PM 6:00’이라는 타이포가 적혀진 화면 속에 강렬하고 감각적인 올드스쿨 R&B 적인 벌스 사운드를 배경으로 흑백에서 컬러로 전환되며 생동감 넘치는 일곱 멤버들이 화이트셔츠에 청바지를 차려입고 서서히 교차되며 등장했다. 이어 판타지한 느낌의 영상미에 올 블랙 슈트 패션으로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섹시미를 선보이는 퍼포먼스가 환상적인 대조를 이뤄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앞서 소속사 측은 공식 유튜브와 브이앱,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각종 SNS에 신보앨범 ‘THE CONNECT’의 데자뷰 포스터와 뮤직필름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몬스타엑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이번 앨범에서는 주헌과 아이엠이 전곡 랩메이킹 참여를 비롯해 원호의 자작곡 6번 트랙 ‘If Only’와 주헌의 자작곡 7번 트랙 ‘Special’ 작사, 작곡 및 편곡 능력을 선보이며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음악적 스펙트럼에 대한 무한한 성장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 주헌, 민혁, 기현, 형원, 원호, 아이엠)의 새 앨범'THE CONNECT' 전곡 음원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JEALOUSY' MV 티저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