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영화 '바람바람바람'(감독 이병헌)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16일 영화사 NEW는 공식 페이스북에 "이 조합 모야모야? 꽃샘추위도 오기 전에 봄바람 불러온 4남녀 비주얼 실화? 태풍도 막아내는 바람막이 송지효 실검1위 기념, '바람바람바람' 캐릭터 포스터 공개"라는 글과 함께 네 장의 포스터 사진을 게재했다.
먼저 이성민의 포스터에는 '20년 경력 바람의 전설'이라는 소개글과 함께 "난 항상 처음이야 만날 땐 모두 처음이니까"라는 대사가 적혀 있다. 이어 송지효의 포스터에는 '태풍도 막아내는 바람막이'이라는 소개글과 "알지? 같이 놀면 같이 걸리는거야"라는 대사가 적혀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어쩌다 보니 바람의 신동'이라 소개된 신하균의 포스터에는 "조심하면 더 좋아지는 관계잖아요, 우리"라는 글이 적혀있으며, 이엘의 포스터에는 '철벽도 무너뜨리는 바람의 여신'이라는 수식어와 "왜 내 흥분을 봉수씨가 막아요?"라는 도발적인 대사가 적혀있다.
한편 '바람바람바람'은 20년 경력을 자랑하는 바람의 전설 석근(이성민 분)과 뒤늦게 바람의 세계에 입문하게 된 매제 봉수(신하균), 그리고 SNS와 사랑에 빠진 봉수의 아내 미영(송지효) 앞에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제니(이엘)가 나타나면서 걷잡을 수 없이 꼬이게 되는 상황을 그린 어른들을 위한 코미디. 오는 4월 5일 개봉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