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03.15 18:57 / 기사수정 2018.03.15 18:57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MBN '대국민 강제 휴가 프로젝트-오늘 쉴래요?'가 일상에 지친 시민들에게 '조건 없는 특별한 하루'를 선물해 관심이 모아진다.
'오늘 쉴래요?'는 이런저런 이유로 휴가는 생각조차 하지 못하는 수많은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쉼표 있는 삶'을 찾아주기 위한 프로젝트다. '어벤져스 강제 휴가단, 7MC'(이수근, 김숙, 김생민, 장윤정, 에릭남, 소유, 박성광)가 출근길 출연자 섭외부터 휴가 계획까지 직접 진행하는 예측불가의 '100%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일매일 바쁜 삶을 사는 현대인들에게 힐링을 전하며 호평 받고 있다.
여기에 '오늘 쉴래요?'는 장소, 비용의 제한 없이 주인공이 원하는 모든 것을 현실로 만들어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주인공의 재미와 편의까지 책임지는 '어벤져스 강제 휴가단, 7MC'들의 노력은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특히 15일 방송에선 서울 근교의 캠핑장 및 제주도로 휴식을 떠난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그려져 흥미를 자극한다. 이전 방송에서 특정 관광지, 문화 공연 등으로 주인공들에게 완벽한 하루를 선물한 바 있는 '오늘 쉴래요?'는 이번 방송을 통해 더욱 커진 스케일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