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18
경제

하남 스타필드 맛집 ‘해닭’에서 봄나들이 후 즐기는 이색 ‘해물닭볶이’

기사입력 2018.03.13 10:5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유난히도 길고 추웠던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바람이 완연하게 느껴지는 요즘, 소중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서울과 인접한 위치에 있는 하남시와 미사리 일대는 드라이브를 통해 주말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봄나들이 장소로 꼽힌다. 미사리경정공원, 쥬라리움, 유니온파크 등 하남 가볼 만한 곳을 비롯해 다양한 관광 명소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쇼핑, 레저, 힐링 등 다채로운 체험과 함께 다양한 먹거리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쇼핑 테마파크 ‘하남 스타필드’ 역시 짧은 휴일을 이용해 다녀오기 좋은 서울 근교 나들이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하남은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하남 맛집도 즐비한데, 그 중 스타필드에서 자가용 기준, 10분 거리에 위치한 ‘해닭’은 신선한 각종 해물과 닭이 듬뿍 들어간 ‘해물닭볶이’로 테이스티로드 방송 출연을 비롯해 각종 SNS 및 블로그 상에서 화제가 되면서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해산물과 닭, 떡볶이의 조화가 이색적인 하남 스타필드 맛집으로 36시간 동안 우려낸 닭 육수와 각종 신선한 해물의 조화로 깔끔하고 개운한 맛을 자랑한다. 낙지, 꽃게, 주꾸미, 새우 등 풍부한 해산물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닭고기, 쫄깃한 떡의 조화는 그 맛이 놀라울 정도다.

또한, 치즈가 듬뿍 들어가 마치 피자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치즈 볶음밥 역시 해닭이 미사리 맛집, 하남 미사 맛집으로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이다. 여기에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손님들을 위해 튀김, 추억의 도시락, 어묵탕 등의 메뉴도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미사리 가볼 만한 곳으로 꼽히고 있다.

여기에 최근, 좀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매장에서만 판매하던 해물닭볶이 메뉴를 포장은 물론, 배달 서비스까지 진행하여 배달 음식을 즐기는 고객들의 니즈까지 충족시키며 하남 미사 배달 음식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배달을 하더라도 주문 즉시 조리하는 방식을 채택해 매장에서 먹는 맛과 동일한 식감을 구현해 만족도가 높아 하남 맛집으로 추천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해물닭볶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미사지구 맛집으로 찾아주고 계신다. 미사 직영점은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로 마치 고급스러운 카페 같은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특히 여성 고객층의 사랑을 받고 있을 뿐 아니라, 넓은 매장 규모로 하남 회식 장소로도 많이 이용하고 있다.”며, “해닭은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식사할 수 있는 점심 특선 메뉴와 생맥주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봄나들이 후 들르기 좋은 미사강변 맛집으로 찾는 손님들이 많은 것 같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