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2:58
경제

㈜지티엘, ‘2018 리빙 앤 라이프스타일’에서 소파 커버 ‘쇼파스킨스’로 주목

기사입력 2018.03.06 15:0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주)지티엘(GTL)(대표 윤홍찬)이 지난 2월22일부터 2월25일까지 소파 커버 브랜드 ‘쇼파스킨스’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진행된 ‘2018 리빙 앤 라이프스타일’에 참가했다.

이번 '2018 리빙 앤 라이프스타일' 전시는 국내 최대 건축, 건설, 인테리어 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 개최되어 집을 구성하는 우수 건축자재와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스타일링, 인테리어 제품, 홈테이블 데코 소품까지 한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었던 전시였다.

소파 커버 브랜드 ‘쇼파스킨스’는 메이드 인 스페인 제품으로 스페인 발렌시아 현지에서 30여 년간 소파 커버만은 생산하고 있는 누에바 텍스투라(Nueva Textura)와 국내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3월 10일 낮 12시 4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쇼파스킨스는 강력한 탄성력을 가진 목화 섬유로 어떤 모양의 소파에도 딱 맞게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스티칭, 커팅 방법에 대해 스페인 특허를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원자재부터 생산 공정까지 모두 친환경임을 인증하는 유럽 환경 인증 마크 OEKOTEX을 보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쇼파스킨스 제품의 장점으로는 당겨 씌우기만 하면 여성 혼자도 쉽게 설치 가능하며 강력한 탄성력과 내구성을 가진 ‘Super Stretch' 원단을 사용하여 신축성이 뛰어나다.

또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현해 인기를 끌고 있는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쇼파스킨스 전속 모델로 발탁되어 활동한다.


㈜지티엘(GTL)은 홈쇼핑 전문 기업으로 국내 라이브 홈쇼핑 및 T-커머스에 상품을 기획, 공급한다. 또한 말레이시아, 중국,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 12개국 홈쇼핑에 진출하여 글로벌 홈쇼핑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