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민티(Minty)가 다시 한 번 네이버뮤지션리그의 정상을 차지했다.
소속사 메이져세븐컴퍼니·AMC는 민티의 '내맘대로(NMDR)'가 네이버뮤지션리그 월간차트에서 2개월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일 밝혔다.
민티가 정식 데뷔에 앞서 지난 1월 7일 네이버뮤지션리그에 공개한 '내맘대로(NMDR)'는 이미 일간·주간 차트를 석권했으며 1, 2월 연속 월간 차트 1위를 기록해 가수로서의 실력과 흥행성을 입증했다.
R&B 장르의 '내맘대로(NMDR)'는 'You live only once so waste every ounce now (당신의 인생은 한 번 뿐이니, 모든 것을 다 바쳐 살아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다른 이들이 뭐라고 하든지 자신만의 길을 가겠다는 민티의 의지가 돋보인다.
'내맘대로(NMDR)'는 민티가 지난달 22일 발표한 데뷔 싱글 '유 두(You Do)'에도 수록돼 있다. 민티의 데뷔 싱글 '유 두(You Do)'는 공개와 동시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민티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데뷔 싱글 '유 두(You Do)'는 일렉트로 하우스의 하위 장르인 컴플렉스트로(Complextro)와 퓨처베이스의 영향을 받은 비트에 민티의 무기인 ‘위스퍼랩(속삭이는 듯한 래핑)’이 인상 깊은 힙합곡이다.
한편 민티는 데뷔 싱글 '유 두(You Do)'에 이어 발표할 신곡 작업에 몰두 중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메이져세븐컴퍼니, AMC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