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5:18
연예

'번개맨과 신비의 섬' 4월 개봉 확정…메인 포스터 공개 '색다른 모험'

기사입력 2018.03.02 09:34 / 기사수정 2018.03.02 09:3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아이들의 영웅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히어로 번개맨이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번개맨과 신비의 섬'이 4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999년부터 시작된 장수 인기 프로그램 EBS '모여라 딩동댕'의 간판 캐릭터이자 춤과 노래가 함께 하는 공개방송을 통해 어린이들의 동심을 사로잡은 번개맨을 스크린에서도 만난다.

'번개맨'은 공개방송을 시작으로 2012년 뮤지컬 '번개맨의 비밀'로 만들어져 현재까지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당시 해외 뮤지컬 '시카고', '위키드'를 제치고 예매율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5년 연속 가족뮤지컬 분야 1위를 굳건히 지키며 현재 누적관객 95만을 상회하는 관객동원 및 매출 210억원을 돌파하는 등 대한민국 가족뮤지컬 사상 유례없는 성적으로 성공신화를 써가고 있다.

개봉을 앞둔 '번개맨과 신비의 섬'은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가족용 뮤지컬 영화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믿고 보는 공연으로 소문난 뮤지컬답게 EBS '모여라 딩동댕'의 주인공 번개맨, 마리오, 피오나, 나잘난더잘난 등 주역들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치 어린이용 '라라랜드'와 같은 느낌을 주는 고퀄리티의 다수 음악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감정몰입을 돕는 완성도 높은 CG까지 더해진 '번개맨과 신비의 섬'은 이전 공연과는 차별화된 것으로 더욱 다양해진 볼거리를 선사한다.

극장판으로 더욱 새로워진 '번개맨과 신비의 섬'은 번개파워를 충전하기 위해 세상 모든 추억이 모이는 신비의 섬으로 떠난 번개맨과 친구들의 아일랜드 어드벤처로 새로워진 춤과 노래를 큰 스크린과 풍부한 음향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4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신비의 섬을 배경으로 번개맨과 용감한 친구들의 모습을 담아 색다른 모험을 예고한다.

여기에 '번개파워가 위험해!'라는 카피는 번개맨이 처한 위기상황을 예고하는 것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번개맨이 악당 나잘난, 더잘난의 방해에 맞서 신비의 섬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친구들의 발랄한 표정과 손짓은 신나는 춤과 노래가 함께하는 웰메이드 뮤지컬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여주고 있다. '번개맨과 신비의 섬'은 오는 4월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힘컨텐츠㈜, E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