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1:01
연예

'정희' 이수정 교수가 들려주는 '그알' 인터뷰 비하인드

기사입력 2018.02.27 13:3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정오의 희망곡' 이수정 교수가 '그것이 알고싶다' 인터뷰 비하인드 이야기를 들려줬다.  

27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속 '선생님을 모십니다' 코너에는 경기대 범죄심리학과 이수정 교수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신영은 자신의 최애(가장 사랑하는) 프로그램으로 '그것이 알고싶다'를 꼽으면서 이수정 교수의 출연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김신영은 여러가지 소소한 질문을 던졌고, 이 과정에서 "'그것이 알고싶다'를 보면 항상 책장 앞에서 인터뷰를 하시던데 특별한 이유가 있느시냐"고 물었다. 이에 이수정 교수는 "별다른 이유는 없고, 제 연구실의 공간이 협소해서다. 그래서 책장 앞에 딱 붙어서 인터뷰를 하는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또한 김신영은 "인터뷰를 보면 상체만 나오시지 않냐. 그럼 상의만 잘 갖춰입으시냐"고 물었고, 이수정 교수는 "맞다. 하의는 편하게 입는 경우도 있다. 가끔은 주말에 집으로 찾아와서 인터뷰를 요청하시기도 한다. 그럴 때는 저도 홈웨어에 맨발로 재킷만 걸치고 인터뷰를 할 때도 있다"며 인터뷰 비하인드를 들려줬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