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4:12
연예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 2차 예고편, 슈퍼볼 결승전서 전 세계 공개

기사입력 2018.02.05 10:45 / 기사수정 2018.02.05 10:4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신작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감독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이 역대 외화 최고 예고편 조회수를 기록한 이래, 다시 한번 전 세계를 놀라게 할 압도적 위용의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전 세계가 주목하는 슈퍼볼 게임 결승전에서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전세계 수억 명이 시청하는 슈퍼볼 게임에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2차 예고편은 90초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과 비주얼로 시청자와 관중들을 모두 완벽하게 압도했다. 이어 국내에서는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바 있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2차 예고편은 전편 '쥬라기 월드'의 인간적인 히어로 오웬(크리스 프랫 분)과 클레어(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다시 조우해, 파괴된 쥬라기 월드 사건 그 이후의 긴박한 상황을 보여준다.

먼저 오프닝부터 이전 시리즈에서 한번도 등장하지 않은 새로운 하이브리드 공룡의 위협을 보여주며 예측불허의 긴장감으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이어 클레어가 "공룡을 처음 봤던 순간, 기억해요? 처음에는 믿기 어렵죠. 마치 기적 같은 느낌?"으로 의미심장한 대사를 전한다. 파괴된 쥬라기 월드 섬이 화산으로 대혼란이 찾아오고 오웬과 클레어는 멸종 위기의 남은 공룡들을 구조하기 위해 전력을 다한다.


그리고 "쥬라기 월드, 그 섬은 다 과거일 뿐입니다. 이제 미래를 보여드리죠"라는 새로운 세력의 숨겨진 거대한 계획의 베일까지 드러난다.

특히 이슬라 누블라 섬에서 벗어나 새로운 장소에서 벌어질 스토리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단 90분 간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이번 예고편은 슈퍼볼 게임과 전세계를 모두 열광시키며 대한민국까지 휩쓸고 있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오는 6월 6일 현충일, 전 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UPI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