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2:27
연예

[공식입장 전문] 나훈아, 3월 앵콜 콘서트 확정 "큰 성원 당황, 잠 설치기도"

기사입력 2018.01.25 11:54 / 기사수정 2018.01.25 11:55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나훈아가 앵콜 콘서트로 돌아온다.

나훈아 측은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나훈아 스스로도 예상치 못했던 기대이상의 너무나도 큰 여러분들의 성원에 당황해하며 부담감마저 들어 밤잠을 설쳤다고 합니다"라고 전하며 앙코르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생각과 고심 끝에 공연을 못 보신 분들을 위하여 다시 한 번 용기 내어 앵콜공연을 서울(올림픽홀/ 3월23~25일), 부산(벡스코 오디토리움/ 4월13~15일), 대구(엑스코 컨벤션홀/ 4월 20일~22일)지역 똑같은 홀(Hall)에서 준비하려고합니다"라고 설명했다. 

나훈아 콘서트는 톱 아이돌 가수 뺨치는 티켓팅 대란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서울 공연은 물론이고 지방 공연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이에 대해 나훈아 측은 "앵콜공연은 모든 것이 2017년 공연과 똑같은 공연이오니 못 보신 분들을 위하여 티켓구매를 양보하여 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아래는 나훈아 측 공식입장 전문.


나훈아 스스로도 예상치 못했던 기대이상의 너무나도 큰 여러분들의 성원에 당황해하며 부담감마저 들어 밤잠을 설쳤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그렇기에 더욱 더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마음으로 무사히 서울, 부산 그리고 대구 공연까지 마칠 수가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나훈아 그리고 Dream again 공연팀은 모두 머리 숙여 감사 또 감사드리는 바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 많은 생각과 고심 끝에 공연을 못 보신 분들을 위하여 다시 한 번 용기 내어 앵콜공연을 서울(올림픽홀/ 3월23~25일), 부산(벡스코 오디토리움/ 4월13~15일), 대구(엑스코 컨벤션홀/ 4월 20일~22일)지역 똑같은 홀(Hall)에서 준비하려고합니다.

앵콜공연 티켓오픈 2월8일 오전 10시 검색창에 나훈아티켓을 검색하세요 

아울러 '전주, 청주'를 시작으로 2018년 전국지방공연도 계획하여 추진하기로 하였습니다.

지방공연 티켓오픈은 2월 20일 이후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입니다.

저희 나훈아 Dream again 공연팀은 더 많은 노력과 연습으로 땀을 아끼지 않고, 준비하여 여러분들께 받은 과분한 박수에 보답하고자 다짐하면서 공연장에서 뵙기를 희망합니다.

다시 한 번 두 손 모아 마음깊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저희 공연기획사에서 간곡한 부탁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앵콜공연은 모든 것이 2017년 공연과 똑같은 공연이오니 못 보신 분들을 위하여 티켓구매를 양보하여 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예아라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