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태임이 최악의 연애운을 공개한다.
이태임은 4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여행 말고, 美행'에 출연해 친남동생과 함께 이태원 핫플레이스 탐방에 나선다.
이날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 사주 카페를 방문한 이태임은 2018년을 맞아 신년운세를 봤다. 본인이 “6년째 연애 無경험자”임을 고백하며 새해 연애운에 온 신경을 곤두세웠다.
다행히 2018년에 남자친구 운이 있다는 소식에 이태임은 함박웃음을 지었다. 그러나 곧이어 3개월의 연애 기간이 끝이라는 사주 풀이와 함께 “사주에 남자가 없다”는 역술가의 말에 크게 실망하며 허탈감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신인 모델 알렉스의 당일치기 일본 투어 노하우 역시 확인할 수 있다. 극성수기에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팁부터 이동 방법, 현지의 검증된 맛집과 현직 모델의 쇼핑 팁까지 낱낱이 파헤친 알짜배기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데뷔 이후 처음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비추게 된 알렉스의 화려한 스펙도 눈길을 끈다.
국내에서 데뷔하기 전 미국 에이전시에서 모델 활동을 했던 경험은 물론, 세계적인 명성의 뉴욕 파슨스 디자인 스쿨 출신의 수재였다는 반전 스펙으로 놀라게 했다. 뉴욕 파슨스 디자인 스쿨은 패션으로는 미국 최고의 수준을 자랑하며, 유명 디자이너인 안나수이, 마크 제이콥스 등을 배출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4일 오후 9시 30분 SBS플러스 '여행 말고, 美행'을 통해 방송된다. 네이버V라이브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SBSfunE에서 4일 목요일 오후 11시, SBSMTV에서 5일 금요일 오후 11시에도 만나볼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SBSfunE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