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음색여신' 스텔라장의 'Stell'Advent Calendar'라는 색다른 선물이 많은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은 지난 12월 3일부터 25일까지 매일 캐롤을 커버한 영상 한 편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는 'Stell'Advent Calendar'라는 이름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텔라장이 선보이는 팬들과의 특별한 소통이기도 하다.
이 프로젝트에는 스텔라장이 평소 친분이 있던 존박, 리차드파커스, 커먼그라운드의 재인, 건반의 김영호, 기타의 문석민, 베이스의 장승호 등이 함께 참여하여 보고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한 겨울 크리스마스 감성이 가득 담긴 해당 영상들은 회가 거듭될수록 뜨거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사랑받고 있다. ‘음색여신’이라는 별명에 걸맞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캐롤들을 커버하는 영상들에서는 본인 곡을 부를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의 스텔라장의 모습을 즐길 수 있다.
스텔라장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에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보였던 캐롤들을 길거리 버스킹을 통해 현장의 팬들에게 직접 들려줄 예정이다.
스텔라장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성훈에 이어 MBC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의 OST에 두 번째 주자로 참여했으며, 해당 곡 '날 알아줄까'는 21일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그랜드라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