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22:10
자동차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 '함께 하는 소아암 환자 기부 파티' 개최

기사입력 2017.12.18 20:50 / 기사수정 2017.12.18 20:50

김현수 기자


- 주최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 위드웍스컴퍼니, 주관 아이버스커뮤니케이션즈

- 현장 물품 구매 및 기부, 수익금 전액 기부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은 위드웍스컴퍼니와 함께 지난 12일 청담동 바르도에서 '제2회 함께 하는 소아암 환자 기부 파티'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추운 연말을 따뜻한 사랑 나눔으로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함께 하는 소아암 환자 기부 파티'는 아이버스커뮤니케이션즈가 주관하고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과 위드웍스컴퍼니가 공동 주최했으며,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 현장에서는 물품 구매와 기부 행사가 진행돼 수익금이 마련됐으며, 수익금 전액은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참석자는 내년 2월 데뷔 준비 중인 걸그룹 홀리데이와 팀이자 유닛으로 활동 중인 인디고 칠드런, 올해 첫 데뷔한 임유라, 레이싱모델 임지혜, 류지혜, 홍하나, 서윤아, 심지영, 천세라, 양혜원, 민채윤, 김태희, 송다미, 김희 등이 자리를 빛냈다.

또한 개그맨 양상국, 허경환, 전명훈, 서태훈, 류근지, 김성원, 임현진. 배우 김승현, 구본승, 김정욱, 이화선, 가수 알렉스 등이 참석했다.



주최사 위드웍스컴퍼니 김거성 대표는 "평소 소아암 어린이 돕기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이번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철저한 준비를 해왔다"며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고 소아암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실행하고 널리 뜻을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hs77@xportsnews.com/ 사진=함께 하는 소아암 환자 기부 파티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