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5:50
연예

몬스타엑스, 주헌 자작곡 '그놈의 크리스마스' 오늘(18일) 발표

기사입력 2017.12.18 08:04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겨울 시즌송을 발표한다.

몬스타엑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겨울 시즌송 ‘그놈의 크리스마스’를 발표하며 연말을 특별하게 마무리한다.

‘그놈의 크리스마스’는 짝사랑하는 사람과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 솔로의 심정을 담은 곡으로, 몬스타엑스 주헌이 Ye-Yo!, 나고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뮤지션의 역량을 드러냈다. 강렬하고 파워풀한 색채를 자랑하는 몬스타엑스는 ‘그놈의 크리스마스’에서 감성적이고 따뜻한 면모를 담아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주헌은 데뷔하기 전부터 ‘그놈의 크리스마스’를 조금씩 작업했다. 가수를 준비하는 동안 거리에 꾸며져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들이 자신과는 무관하게 느껴져 ‘그놈의 크리스마스’라고 생각했던 걸 노래로 표현했다. 주헌은 “누구에겐 쓸쓸할 수도 있는 이 크리스마스에 ‘그놈의 크리스마스’ 들으시면서 따뜻한 연말 보내시고 감기 조심하세요!”라며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몬스타엑스 (셔누, 주헌,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는 지난 2015년 '무단침입(TRESPASS)'로 데뷔해 '신속히(RUSH)', 'HERO', '걸어(All in)', 'Fighter', '아름다워(beautiful)', 'SHINE FOREVER' 등을 발표, 화려한 퍼포먼스와 확고한 음악적 색깔을 선보이며 몬스타엑스만의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했다. 

특히 지난 10월 11개국 16개 도시, 18회의 월드투어 콘서트를 성료한 몬스타엑스는 최근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더 코드(THE CODE)'의 타이틀곡 '드라마라마'로 또 다른 색깔을 어필하며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K팝차트에서 전 세계 17개국 전체 앨범 순위 1위, 그 외 일본, 싱가포르, 홍콩 등에서 5위권 안에 랭크되며, 총 36개국에서 높은 성적을 기록했다. 이어  데뷔 이후 처음으로 ‘드라마라마’로 음악방송 1위까지 거머쥐는 등 글로벌 대세 아이돌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가 깜짝 발표하는 신곡 ‘그놈의 크리스마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