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8:22
연예

[공식] "믿듣탱 파워"…태연, 크리스마스 콘서트 추가 공연 확정

기사입력 2017.12.04 17:56 / 기사수정 2017.12.04 17:5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연말 콘서트 1회 추가 공연을 확정했다. 

티켓 예매 사이트 예스24 측은 4일 오후 태연의 연말 콘서트 'The Magic of Christmas Time'가 오는 22일 추가 공연을 확정했다고 공지했다.

당초 태연은 오는 23~24일 양일 동안만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스페셜 라이브 '더 매직 오브 크리스마스 타임'을 개최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전석 매진 사태를 기록하고 팬들의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오는 22일에도 공연을 열기로 결정했다. 

22일 공연분에 대한 티켓 예매는 6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된다.

이번 콘서트는 크리스마스에서는 히트곡은 물론 앨범 수록곡,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새롭게 편곡한 곡들까지 '믿고 보는 보컬리스트' 태연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무대가 공개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태연이 이달 말 크리스마스 시즌송 발표를 앞두고 있는 터라 이번 공연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태연은 이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 신곡을 최초로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태연은 지난달 28일 오후 7시 40분께 서울 강남구 학동로에서 자신이 몰던 벤츠 차량으로 신호대기 중이던 택시를 들이받았다. 이 충격으로 택시가 앞의 아우디 SUV차량을 박는 3중 추돌 사고가 발생했다.

태연은 지난 2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해 약 20분간 조사를 받았다.

태연은 "운전 중 앞을 제대로 못 본 본인의 과실로 사고를 냈다"고 인정했다. 경찰은 이번 사고가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11대 중과실에 해당하지 않고 종합보험으로 사고 처리가 되는 만큼, 피해자들에 대한 조사가 끝나면 공소권 없음으로 사건을 종결할 계획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