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02
연예

'화장대3' 이소연 몸매비결 "1일 1식+운동 필수"

기사입력 2017.11.28 15:10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이소연이 몸매 관리법을 공개했다.

오늘(28일) 방송되는 패션앤 '화장대를 부탁해3'에는 배우 이소연이 출연, 자신만의 홈 트레이닝 방법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인 이소연의 셀프카메라에서는 그가 틈틈이 운동하기 위해 꾸며놓은 홈 트레이닝 공간, '홈 짐(home gym)'이 이목을 끌었다. 짐볼 등 간단한 운동기구는 물론 전문적인 필라테스 기구까지 갖추고 있었다.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운동복을 갖춰 입고 운동을 시작한 이소연은 다리를 쭉 뻗고 몸을 앞으로 숙이는 간단한 스트레칭조차 소화하지 못하는 뻣뻣한 신체임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MC 이특은 "기구나 의상은 거의 전문가 수준인데 (몸은) 너무 나무 아닌가요?"라며 이소연을 놀렸고, 그는 민망한 듯 손뼉을 치며 웃어 보였다.

그러나 어설픈 모습도 잠시, 이소연은 다시 진지하게 운동에 임했다. 이소연은 앞서 진행된 뷰티프로필 코너에서도 "하루에 한 끼를 먹거나 아예 안 먹었다"며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음을 알렸고 "필라테스로 관리했다"며 다이어트 비법이 필라테스임을 강조했다. 실제로 전문기구까지 준비된 '홈 짐'을 보면 그 말이 사실임을 짐작할 수가 있게 만들었다.

'죽어야 사는 남자' 촬영 당시 배가 드러나는 브라탑 운동복을 입어야 했다고 밝힌 이소연은 자신이 복근을 만들기 위해 실제로 했던 '11자 복근 운동법'을 소개하기도 했다. 그리고 초반 뻣뻣함은 상상도 할 수 없을 만큼 완벽한 자세와 유연성을 선보여 뷰티마스터 군단을 감탄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오후 9시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티캐스트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