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11.20 07:37 / 기사수정 2017.11.20 07:39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남성그룹 리듬파워만의 흥겨운 힙합 스웨그가 펼쳐진다.
20일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리듬파워(보이비, 지구인, 행주)의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 '동성로(Feat. Crush)'의 티저 영상이 첫 공개됐다.
첫 번째 티저 주자로 나선 이는 보이비다. 보이비의 캐릭터를 애니메이팅한 이번 티저에서 그는 자신의 파트 한 소절이 흐르는 가운데 카트를 끌고 어딘가로 향하고 있는 모습이다. 짧은 클립 영상 속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는 보이비의 유쾌한 모습과 특유의 보이스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동성로’에 대한 기대감을 벌써부터 높이고 있다.
보이비를 시작으로 리듬파워는 21일 지구인 버전의 티저와 다음날인 22일 행주 버전까지 개성 가득 3인 3색의 티저를 릴레이로 공개하며 계속해서 이번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
리듬파워가 9개월만에 선보이는 ‘동성로 (Feat. Crush)’는 동성로에서 오늘 밤만큼은 신나게 놀아보자는 세 남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리듬파워다운' 신나는 음악에 '음색 깡패' 크러쉬의 만남으로 상상 이상의 고퀄리티 음악이 만들어졌다는 후문도 전해진다. 특히 최근 엠넷 '쇼미더머니6' 우승 후 다음 행보에 관심이 모아졌던 행주가 솔로가 아닌 리듬파워와 함께 유쾌하게 컴백을 알리며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겠다"는 의지를 강력하게 내비쳐 팬들에게 더욱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다.
한편, 함께 있을 때 가장 빛나는 리듬파워의 새 싱글 앨범 '동성로'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동성로 (Feat. Crush)’와 '집앞으로 갈게 (feat. ELO)'까지 두 곡이 수록돼 있으며,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