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40
사회

무크랜드 2018 공인중개사 대비 무료강의 오픈

기사입력 2017.11.14 11:17

김원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2018년 시험대비 공인중개사 무료 기초강의 서비스 시작

지난 10월 28일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실시된 후, 2018년 시험 대비 공인중개사 시험을 새롭게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 이에따라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를 제공하는 무크랜드가 2018년 시험 대비 기초강의 서비스를 시작해 수험생들이 관심이 몰리고 있다.

무크랜드 공인중개사 강의는 1년 총 9단계 커리큘럼으로 전체 강의가 무료로 진행된다. 11월 8일부터 시작된 기초이론 강의는 교재도 구매할 필요 없이 제공해주는 자료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때문에 공인중개사 무료강의에 대한 수험생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고.

커리큘럼 구성은 업계 최고로 정평이 나 있다. 지난 11월 8일부터 시작된 기초이론을 시작으로 기본이론, 심화이론, 기출문제, 요약특강 등등 커리큘럼 구성이 일반 오프라인 학원과 동일하거나 더 많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현재 공인중개사 합격시 장학금 80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무크랜드는 TV나 라디오 같은 비싼 광고를 진행하는 대신 수험생들이 공부하는데 필요한 컨텐츠를 알차게 구성하고, 수험생들에게 힘을 보탤 수 있도록 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7년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합격수기를 통해 이러한 무크랜드의 수험생 만족을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라고 해서 절대 퀄리티가 낮은 것이 아니다”라며 “오프라인 학원보다 더 많은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이 커리큘럼을 잘 따라온다면 공인중개사 합격과 장학금까지 얻을 수 있는 1석 2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크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주)유비온은 코넥스에 상장되어 있는 기업으로 고용노동부 8년 연속 A등급 평가, 2010년 이후 한국HRD 대상 5회 수상, 지난 10월에는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산업통상부장관 표창까지 받은 신뢰도 높은 기업으로 정평이 나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부분에서는 수석합격 3회 배출하기도 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그치지 않고 주택관리사 합격장학금 지급, 사회조사분석사, 직업상담사, 경매, AT 과정 무료강의 제공 등 수험생들의 만족을 위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