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6:57
연예

별, 컴백 앞두고 의미심장 티저 공개…모델 이호정 열연

기사입력 2017.11.03 08:35 / 기사수정 2017.11.03 08:35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별이 컴백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할다.

별은 3일 정오, 오후 3시, 오후 6시 소속사 콴엔터테인먼트의 SNS 및 유튜브 등을 통해 별의 신보 ‘Leaves’의 티저 세 편을 연달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될 티저들에서는 영화 ‘청년경찰’에서 박서준, 강하늘과 호흡을 맞추며 주목 받았던 모델 이호정이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이호정은 마치 연인과 있는 듯 사랑스러웠다가도, 사연이 있는 것처럼 차분하면서도 담담한 내면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해가질 무렵을 배경으로 감각적인 색채와 함께 생각에 잠긴 모습을 보여주면서 궁금증을 자아낼 전망이다. 



이번 티저들은 별의 새 앨범 ‘Leaves’의 총 4곡 중 ‘Moment’, ‘You And I’, ‘Leaves’ 등 이 세 곡을 테마로 만들어졌다. 그 중 첫 번째 영상의 곡 ‘Moment’는 과거 SBS ‘K팝스타 시즌2’에서 3위를 했던 앤드류 최와 입맞춘 달달한 사랑노래다. ‘안부’, ‘귀여워’에 이은 또 하나의 대표 듀엣곡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후문이다.

한편, 별의 신보 ‘Leaves’는 트렌디한 스타일의 발라드 곡들로 구성됐으며, 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엠넷 ‘쇼미더머니6’에서 화제를 모은 래퍼 주노플로가 피처링 했다.

2년만에 발표되는 별의 미니앨범은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콴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