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10.06 13:20 / 기사수정 2017.10.06 13:20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선발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에 등장할 연습생들이 선보인 '헬리베이터(Hellevator)'의 뮤직비디오가 깜짝 공개됐다.
6일 정오 'Stray Kids'의 네이버 V채널을 통해 'Hellevator'의 MV가 선공개됐다. 이에 앞서 지난달 26일 JYP Nation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데일리모션, Stray Kids V앱과 Mnet의 예고 방송 등을 통해 'Hellevator'의 MV 티저 영상이 선보이면서 'Stray Kids'를 통해 공개될 차세대 JYP 보이그룹 후보들의 면모와 이들이 내놓을 음악, 퍼포먼스에 지대한 관심이 쏠린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Hellevator' MV는 그간 JYP가 배출할 새 보이그룹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가져온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9명 연습생들의 면면이 베일을 벗은 것은 물론 이들이 선보이는 힙합 베이스의 강렬한 음악과 그에 걸맞는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MV 속 불타는 책과 어지럽혀진 교실, 농구공 등 다양한 오브제와 어딘지 모르게 꽉 막혀 닫힌 공간 속 하늘을 바라보는 멤버들의 모습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이와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고 그 공간을 나온 멤버들이 맞닥뜨리게 되는 또다른 열린 세계에 대한 모습도 펼쳐져 이들의 미래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갖게 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