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6:58
경제

플랫폼 전문 스타트업 ‘비스타’, ‘하이와이파이’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7.09.20 16:58

김원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추석 연휴 기간 이용객 위한 이벤트로 영화 티켓 증정 행사 실시

모바일 인포테인먼트 플랫폼 ‘하이와이파이’를 서비스하고 있는 ‘비스타’가 추석 연휴를 맞아 하이와이파이 이용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1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연휴기간 동안 하이와이파이 플랫폼을 이용하는 이를 대상으로 영화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에 인천지하철 및 SRT에 탑승해 데이터 소비 없이 영화를 보거나 결제 없이 웹툰이나 매거진 등 다양한 유료 콘텐츠를 관람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비스타는 인천지하철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이와이파이 플랫폼을 알리고 플랫폼 이용률을 높이기 위한 전동차 바닥 래핑광고도 진행한다.

비스타 관계자는 “보다 많은 이용객들이 하이와이파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전동차 바닥에 래핑 광고를 설치하고 영화 티켓을 증정하는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1,200만 지하철 이용객에게 서비스를 알려 이용자는 물론, 하이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광고주의 광고 노출 효과까지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와이파이’는 ‘㈜비스타’가 독자 개발을 통해 선보인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다. 특허 받은 모바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기반으로 대중교통 이용 시, 가입한 이동통신사에 상관없이 다양한 유료 콘텐츠를 데이터를 소비하지 않고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