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6:05
경제

사당역 파스텔시티 파스타 맛집 올리브에비뉴 SNS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7.09.14 16:56 / 기사수정 2017.09.15 14:2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사당역 파스텔시티 올리브에비뉴가 가을을 맞이하여 SNS이벤트를 선보인다.

9월 15일부터 10월까지 올리브에비뉴에서 인증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하거나 #올리브에비뉴 해시태그 또는 올리브에비뉴 인스타그램 팔로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추가를 하고 이를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하우스 레드 와인 2잔’ 또는 나뚜르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콩고물 아이스크림’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올리브에비뉴는 사당역의 랜드 마크인 파스텔시티 6층에 위치, 만남의 장소로 각광받는 곳으로 6인~40인까지 사용 가능한 크고 작은 룸이 마련되어 있어 회사 회식 및 각종 모임, 돌잔치 등의 여러 모임을 하기 좋고, 빔 프로젝터 사용이 가능하여 식사와 회의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메뉴는 천연방식으로 직접 재가공한 최고급 엑스트라 버진 오일과 신선한 유기농 천연재료, 직접 우려낸 최상의 스톡을 사용한 파스타와 피자 메뉴가 준비되어 있고 풀코스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스메뉴와 세트메뉴 구성으로 여러 모임에 어울리는 메뉴 선택의 폭이 매우 넓다.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전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