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03:14
연예

[쥬크박스] "발랄 복고소녀"…다이아 빈챈현스S, 유닛으로 변신꾀한 'LOOK'

기사입력 2017.08.17 12:00 / 기사수정 2017.08.17 11:0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다이아 유닛 빈챈현스S가 발랄한 복고 소녀들로 변신했다.

예빈, 기희현, 정채연, 유니스, 솜이가 속한 빈챈현스S의 신곡 'LOOK' 뮤직비디오가 17일 정오 공개됐다.

'룩'은 애매모호한 사이의 남자와 밀당을 소재로 다룬 가삿말에 새침한듯 튀는 보컬이 더해진 미디엄 댄스곡이다. 그룹 V.O.S 최현준(E.ONE)이 작곡했다.

마치 나를 좀 보라고 얘기를 하 듯 가볍게 던져지는 멜로디와 통통 튀는 악기들의 구성이 조화를 이룬다. 또 'Look'이라는 단어에 'Ok'라는 의미를 숨겨놓은 듯 귀엽고 예쁜 여자의 속 마음을 잘 표현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예빈, 기희현, 정채연, 유니스, 솜이는 복고 콘셉트 아래 남다른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귀엽고 발랄한 연기는 곡의 상큼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당초 이 뮤직비디오는 17일 0시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데이터 손상으로 인해 미뤄져 팬들의 아쉬움을 산 바 있다.

한편, 다이아는 오는 22일 세 번째 미니앨범 'LOVE GENERATION'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룩'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