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5:47
연예

보아·매드클라운, '최고의 한방' OST 참여 "김민재♥이세영 러브 테마"

기사입력 2017.06.23 08:11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국민 프로듀서 대표 보아가 매드클라운과 함께 KBS 2TV 금토드라마 ‘최고의 한방’ OST 네 번째 주자로 전격 출격한다.

보아와 매드클라운이 참여한 '최고의 한방' OST Part4 '오늘 밤'은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오늘 밤’은 기타 연주와 함께 어우러지는 보아와 매드클라운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고백이 담긴 달콤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노래다.


보아와 매드클라운의 환상적인 케미가 곡의 분위기를 더욱 달콤하게 만들며, 극중 이지훈(김민재 분)과 최우승(이세영)의 달달한 장면에 어우러져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최고의 한방’ OST 제작사 측은 “OST 마이다스의 손 송동운 프로듀서를 필두로 펀치&글라빙고, 김민재&윤하, 윤미래, 보아&매드클라운까지 OST에 합류해 최고의 라인업을 구축해 나가는 만큼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보아&매드클라운이 참여한 '최고의 한방' OST Part4 '오늘 밤'은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