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미니앨범 6집 'Pink UP'의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가운데, 이번에는 팬들 사이에서 '손나 여신님'으로 불리는 멤버 나은의 티저가 전격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팬카페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21일 나은의 티저를 공개했다.
나은은 앞서 싸이 'NEW FACE '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깜짝 발탁돼 국내외에서 높은 화제를 이끄는 등 최근 물오른 미모로 인기를 모아왔다.
공개된 사진에서 나은은 청순하면서도 매력적인 모습을 두루 보여준다. 특히 머리카락을 살짝 들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사진은 나은의 청순한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또 티저 영상에서 나은은 이와 상반되게 남색 크롭탑을 입은 매력적인 모습을 과시했다. 뒤이어 옷을 바꿔 소녀 감성이 엿보이는 프릴 레이스 장식의 원피스를 입은 채 차를 마시는 사랑스러움을 보이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미니 앨범 6집 'Pink UP'의 공개날인 26일부터 2주간 팬들을 위한 팝업스토어 및 전시회를 개최키로 공식 발표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관계자는 "6명의 멤버, 6년간의 활동, 그리고 6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맞이해 그 동안 에이핑크를 사랑해준 모든 PANDA(에이핑크 팬클럽)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 및 전시회를 준비했다”며 개최 취지를 전했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 및 전시회에서는 에이핑크의 디스코그라피부터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일상생활, 제작 비하인드까지 에이핑크를 한 눈에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won@xportsnews.com / 사진=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