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하이라이트가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손동운은 30일 엑스포츠뉴스를 통해 "많은 좋은 노래들 중에 1위가 되어서 더 의미가 남다르네요. 팬분들 뿐 아니라 대중들도 많이 들어주시는 노래가 되었으면 좋겠어요"라고 밝혔다.
이어 양요섭은 "열심히 만든 앨범을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정말 기분이 좋아요. 행복하고 즐겁게 노래할 수 있게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지난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 리패키지 앨범 'CALLING YOU'를 발표했다. 이 곡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것은 물론 다른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달리고 있다.
이로써 하이라이트는 그룹명 변경 후 지난 3월 첫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음원사이트 석권, 음악방송 8관왕 등의 눈부신 기록에 이어 이번 'CALLING YOU'까지 2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믿고 듣는 하이라이트의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증명했다.
하이라이트는 오늘 6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HIGHLIGHT LIVE 2017 'CAN YOU FEEL IT?'을 개최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어라운드어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