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8.07.28 08:39 / 기사수정 2008.07.28 08:39
[엑스포츠뉴스=황지선 기자] 유럽축구 소식을 '일목요연'하게 전하는 '핫 클릭'입니다.
BREAKING GOSSIP : 유럽축구 속보 (이하 M은 백만 파운드, 우리 돈으로 약 20억 원입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를 설득 시키는 것에 실패 한 것을 받아 들인 뒤 아스날의 세스크 파브레가스와 계약 하길 원하고 있습니다. (News of the World)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토트넘의 스트라이커인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에게 20M(약 400억)의 이적을 제안 했지만 그들은 38M(약 760억)의 가격을 요구하고 있으므로 관심을 접을 것입니다. (Variou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베르바토프를 영입하기 위해 25M(약 500억)까지 기꺼의 지급 할수 있지만 알렉스 퍼거슨경과 토트넘의 회장인 다니엘 레비와의 갈등으로 계약이 무너질 수도 있습니다. (Sunday Times)
퍼거슨은 베르바토프 대신에 바르셀로나의 사무엘 에투, 블랙번의 호케 산타 크루즈, 발렌시아의 다비드 비야 또는 리옹의 카림 벤제마의 영입을 고려중입니다. (Sunday Times)
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이번주에 24M(약 480억)을 지급 하고 마침내 베르바토프를 데려 올 것입니다. (Sunday Express)
바르셀로나, AC밀란, 뉴캐슬 그리고 맨체스터 시티또한 베르바토프를 원하고 있습니다. (Sunday Express)
또한 레알 마드리드도 로날도와의 계약이 무산 되면서 다비드 비야를 원하고 있습니다. (Sunday Times)
리버풀은 아스톤 빌라의 미드필더인 가레스 배리의 영입을 포기 할 것이며 배리에게 쓸 돈을 토트넘의 로비킨을 영입 하는데에 쓸 것입니다. (News of the World)
리버풀에 로비킨을 판다면 토트넘은 25M(약 500억)정도의 몸값을 지닌 다비드 비야의 영입을 추진 할 것입니다. (Sunday Telegraph)
첼시는 레알 마드리드의 스타인 호빙요에게 31.5M(약 630억)을 제의 했고 이번주 35M(약 700억)에 영입이 이루어 질 수도 있습니다. (Sunday Telegraph)
만약 첼시가 호빙요를 데려오게 된다면 브라질의 카카를 더이상 뒤쫓지 않을 것입니다. (Sunday Telegraph)
카카의 에이전트에 따르면 카카는 AC밀란에서 매우 행복하며 빨리 떠나고 싶지 않는다고 합니다. (Independent on Sunday)
첼시의 미드필더인 프랭크 램파드는 프리시즌 투어에서 영국으로 돌아오면 그가 스탬포드 브릿지에 남는 조건으로 원해 왔던 5년동안의 주급 15만 파운드의 새로운 계약을 맺게 될 것입니다. (Sunday Mirror)
AC밀란과 바르셀로나가 원하고 있는 첼시의 스트라이커인 디디에 드록바는 자신의 미래를 결정 할 때 까지 그의 자서전의 마지막 페이지를 쓰는 것을 지연 시키고 있습니다. (Sunday Mirror)
드록바는 이번주 새로운 계약에 동의 하지 않는다면 첼시를 떠나게 될 것입니다. (The People)
맨체스터 시티의 골키퍼인 조 하트는 마크 휴즈 감독이 아스톤빌라의 골키퍼인 브래드 프리델과의 계약을 시도 함으로써 감독과의 면담을 원하고 있습니다. (The People)
뉴캐슬은 아스날의 수비수인 필리페 센데로스에게 4M(약 80억)의 쇼킹한 이적 제안을 했습니다. (Mail on Sunday)
만약 아스날이 센데로스를 판다면 재정적인 문제를 안고 있다는 의미가 될 것입니다. (Mail on Sunday)
아스날의 스트라이커인 엠마누엘 아데바요르는 바르셀로나로 부터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아스날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Sunday Mirror)
아스날과 뉴캐슬은 우디네세의 미드필더인 고칸 인러에게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The People)
레인저스는 미들즈브러의 윙어인 아담 존슨과 선더랜드의 미드필더인 딕슨 에투후를 원합니다. (News of the World)
미들즈브러는 블랙번의 미드필더인 데이비드 던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News of the World)
리즈는 울버햄튼의 스트라이커인 제이 보스 로이드와 30만 파운드의 계약에 동의 했습니다. (News of the World)
OTHER GOSSIP : 유럽축구 말-말-말
경질된 전 첼시의 감독인 아브람 그랜트는 지난 5월 첼시를 떠난 이후로 어떠한 보상도 받지 못했습니다. (News of the World)
첼시의 미드필더인 미하엘 발락은 2년후 33세가 되면 은퇴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aily Mirror)
리버풀의 구단주들이 최근 400M(약 8000억)의 새로운 홈 경기장인 스탠리 파크 스타디움을 건설 할 수 있는 재정적인 상태가 있음을 입증하는 것에 실패 했습니다. (News of the World)
아르센 벵거는 윌리엄 갈라스를 팀에서 지키기 위해서 그를 위해 주장으로써의 두번째 기회를 부여 할 수도 있습니다. (Sunday Expres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인 알렉스 퍼거슨경은 그의 전 수석코치였던, 새로운 포르투갈의 감독인 카를로스 퀘이로즈가 자신의 뒤를 이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이 되어주길 원하고 있습니다. (Sunday Express)
토트넘의 수석코치인 구스 포옛이 다시 퀘이로즈를 대신할 후보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Mail on Sunday)
전 잉글랜드의 스타인 폴 개스코인이 그의 전 부인에게로 돌아가 다시 결혼 할 계획입니다. (Sunday Mirror)
AND FINALLY : '이런 일도 있었구나!'
토트넘의 스트라이커인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는 나이트 클럽엔 절대로 가지 않으며, 집에 머무르면서 베란다에 있는 다람쥐들에게 먹이를 준다고 말했습니다. (News of the World)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크리스티아노 로날도가 로스앤젤레스에 머무르는 동안 그를 지켜 봐 줄 사람을 고용 했습니다. (Sunday Mirror)
[사진=디미타르 베르바토프 (C)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tottenhamhotspu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