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2:47
경제

나스, 립 제품 한 곳에 모은 '립 바(Lip Bar)' 오픈

기사입력 2017.05.11 10:12 / 기사수정 2017.05.11 10:13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립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립 제품을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립 바(Lip Bar)’를 선보인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나스 매장에 마련된 ‘립 바(Lip Bar)’는 나스의 다양한 립 제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발길을 이끈다. 핑크부터 오렌지, 라일락, 네이비 등의 독자적인 컬러 베리에이션과 혁신적인 텍스처로 사랑 받아 온 나스인 만큼, 자신에게 꼭 맞는 퍼스널 립 컬러를 찾고 싶은 여성들이나 과감한 컬러에 도전하고 싶은 트렌드 세터 등 모든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체험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나스는 ‘립 바(Lip Bar)’의 오픈과 함께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나스 매장의 첫 리뉴얼을 기념하는 스페셜 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래디언스 프라이머 8ml를 증정하고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제품 ‘샬롯 갱스부르 컬렉션’의 한정 토트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단 10일동안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나스 매장 단독으로 진행된다.
 
한편 나스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프랑수아 나스는 “전세계 여성들에게 있어 립스틱은 꼭 하나쯤은 가져야 할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일 뿐만 아니라 진정한 액세서리”라고 말했을 만큼 립스틱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자부심을 갖고 있다. 그 애정과 자부심을 담아 지난 2014년에는 브랜드의 20주년을 기념하며 컬러만 총 40개에 달하는 어데이셔스 립스틱 컬렉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립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나스의 자신감은 ‘립 펜슬’, ‘벨벳 립 글라이드’, ‘립 틴트’ 등 다양한 제품 군에서도 드러난다. 특히 립 크레용의 원조라고도 할 수 있는 ‘벨벳 매트 립 펜슬’은 공효진, 송지효 등 수 많은 셀럽들의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사용되며 국내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혁신적인 텍스처의 리퀴드 립스틱 ‘벨벳 립 글라이드’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뛰어난 발색력으로 화제를 모으며 출시 2주만에 ‘플레이펜’ 컬러가 완판 되는 기염을 토했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나스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