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6:43
연예

제시카, 무결점 미모 "가까이서 봐도 예뻐" [화보]

기사입력 2017.04.25 10:09 / 기사수정 2017.04.25 10:09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가수 제시카가 신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지난 18일, 자신의 생일에 신규 앨범을 발매하며 컴백 신호를 알린 제시카는 그 첫 행보로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1ST LOOK(퍼스트룩)과 아름다운 커버 화보를 선보였다. 
 
세계적인 스위스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의 신제품 ‘SKIN(스킨)’ 컬렉션과 함께 ‘스킨’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 속 제시카는 초 밀착된 카메라 앞에서도 자신의 팔색조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하며 그간 볼 수 없었던 제시카의 매력을 담아냈다. 스킨처럼 밀착되는 옷과 어우러진 스와치의 스킨 워치 스타일링은 살짝 젖은 머리와 윤기가 흐르는 피부결과 하나 된 듯 보였다. 
 
이번 제시카 화보에서 함께 보여진 스와치의 ‘SKIN(스킨)’ 컬렉션은 완벽에 가까운 착용감과 ‘움직임’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담아냈다. 또한 얇고 가벼운 시계의 선두주자이자 미니멀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SKIN(스킨)’ 컬렉션은 남녀 모두를 위한 레귤러와 빅 두 가지 사이즈의 11가지 모델로 구성되었으며, 심플하고도 실용적인 우아함을 담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웨이브 모양의 투 톤 컬러를 입힌 혁신적인 더블 인젝션 기술로 다이얼 옆 면이 멋스럽게 구현되었다.
 
독창성과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가장 얇고 가벼운 시계의 새 장을 여는 SWATCH(스와치) ‘SKIN(스킨)’ 컬렉션은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및 전국 스와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제시카의 화보는 20일 발간된 1ST LOOK(퍼스트룩)매거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퍼스트룩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