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01:27
자유주제

분야별 전문가들을 모십니다.

기사입력 2008.06.27 15:39 / 기사수정 2008.06.27 15:39

팀-블로그 기자

엑스포츠뉴스는 '팬들을 위한, 팬들에 의한' 서비스가 구현되는 국내 최초  Web 2.0 스포츠 미디어입니다.

엑스포츠뉴스는 스포츠 기자(e스포츠, 사진 포함)의 꿈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더욱 수월하게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여러분이 직접 정성스럽게 작성하신 기사들을 여러 포털사이트로 송고함으로써 스포츠를 사랑하는 많은 분이 읽을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는 분야별 전문가를 모시고 있습니다. 스포츠-레저 어떤 종목이든 모두 환영합니다.

저희와 No.1 스포츠 포털 사이트를 함께 만들어 가고자 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은 먼저 회원가입을 통해 엑스포츠뉴스의 일원이 되어주시고, 블로그 생성을 통해 쓰시고자 하는 기사,  올려주시고자 사진을 작성하셔서 담아주세요.

활동방법도 간단합니다. 일정 기간 활동 후, 간단한 검증작업을 통해 엑스포츠뉴스 기자로서의 지위를 부여해 드립니다.

엑스포츠뉴스의 기자가 되시면 소정의 원고료와 함께 활동 정도에 따라 실제로 경기장에서 취재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는 혜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기사의 경우보다 쉽고 잘 읽힐 수 있게 첨삭지도를 통해 기자로서의 선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또, 엑스포츠뉴스에서 활동한 경력증명서를 발급 향후 유용한 자료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미 엑스포츠뉴스에서 꾸준히 활동하셨던 분들 중에서 다수가 여러 언론사의 현직기자로 활동하고 있을 뿐 아니라 구단 홍보처와 관련 회사에 입사한 분들 역시 적지 않습니다.

어디서도 배울 수 없는 '값진 경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참신한 아이템이나 한번 펼쳐보고자 하는 기획이 있다면 엑스포츠뉴스를 통해 '당신의 꿈'을 이루세요. 엑스포츠뉴스는 오픈 블로그 형식으로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컨텐츠 생산이 가능한 시스템을 여러분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readers@xportsnews.com 혹은 편집국 스포츠팀으로 직접 연락해주시면 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팀-블로그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