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7:39
연예

'임금님의' 이선균 "'시강' 뜻이 시선강탈? 시간강사 아닌가" 폭소

기사입력 2017.04.12 13:34 / 기사수정 2017.04.12 13:3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이선균, 안재홍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감독 문현성)이 지난 11일 진행된 네이버 V라이브 2탄 '임금미식회'를 통해 예비 관객들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예리한 추리력의 막무가내 임금 예종(이선균 분)과 천재적 기억력의 어리바리 신입사관 이서(안재홍)가 한양을 뒤흔든 괴소문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과학수사를 벌이는 코믹수사활극이다.

11일 진행된 '임금님의 사건수첩' 네이버 V라이브 2탄에는 이선균, 안재홍이 참석해 다채로운 게임과 먹방으로 폭발적 반응을 이끌었다.



MC 박경림의 진행과 함께 '임금미식회' 콘셉트로 진행된 V라이브는 이선균, 안재홍, 박경림의 애칭에 맞춘 보쌈, 만두, 절편부터 신선로, 구절판, 오이서, 전복요리, 대하찜, 찜갈비에 이르는 수라상 음식, 여기에 애칭으로 맞춘 명찰을 부착한 두 배우와 MC의 모습으로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게임을 통해 단계별로 티스푼, 숟가락, 왕숟가락으로 수라상 음식 먹방을 펼친 이선균, 안재홍은 한 치의 양보 없는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며 유쾌한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안재홍은 '전복'으로 이행시에 도전, "전, 복스럽게 생겼어요"라는 재치 넘치는 귀여운 이행시로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신조어 맞추기 게임에서 이선균은 '시강(시선강탈)'을 "시간강사"라는 아재답변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이처럼 웃음 가득한 V 라이브 2탄 고품격 먹방을 선보인 이선균, 안재홍은 오는 17일 진행되는 네이버 V라이브 3탄을 통해 관객들에게 다시 한 번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오는 26일 개봉 예정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