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01
연예

하이라이트 윤두준 "기적같은 3주,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

기사입력 2017.04.09 14:43 / 기사수정 2017.04.09 15:0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하이라이트의 윤두준이 3주 간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는 소감을 전했다.

윤두준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정말 기적같은 3주였고 너무나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조만간 또 만나용"이라는 글과 함께미소짓고 있는 셀카를 함께 남겼다.

하이라이트는 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의 공식 활동을 마쳤다.

멤버 양요섭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동안 너무 행복했습니다"라고 전하며 "우리가 받은 사랑들 보답하고자 작은 선물들 준비했어요. 6월 2,3,4일 3일동안 단독콘서트를 열게 됐습니다. 많은 분들 오셔서 우리와 함께 좋은 추억 만들어봐요"라는 깜짝 소식을 함께 전했다.

하이라이트의 리패키지 앨범도 발매될 예정이다. 양요섭은 "그동안 많은 분들의 소원이었던 리패키지 앨범을 저희가 굉장히 구체적으로 계획하고 있으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사랑스러운 어라운드 어스가 알려줄거에요. 막방이 이렇게 설레이는 일이라니. 새로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기에 웃으며 활동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늘 사랑하고 존경합니다!!"라며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당부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윤두준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