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성운 기자] '그 곳에 사랑이 있었다'
로맨틱 드라마 '나의 사랑, 그리스'가 따뜻한 사랑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연기파 배우 J.K 시몬스 주연의 '나의 사랑, 그리스'가 4월 20일 개봉 확정과 함께 봄날을 채우는 로맨틱한 이미지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의 사랑, 그리스'는 그리스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세대, 다른 문화와 언어를 가진 세 커플이 사랑에 바지고, 서로의 아픔을 위로해가는 과정을 그린 로맨틱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극 중 세 커플들의 로맨틱한 모습을 드라마틱하게 구성해 한편의 영화를 보는 것처럼 느껴지게 한다. 서로에 대한 사랑으로 불안한 미래도 헤쳐나갈 수 있다고 믿는 젊은 커플, 중년에 다시 찾아온 두 번째 사랑에 희망을 얻는 커플 등의 모습이 펼쳐졌다.
또 '그 곳에 사랑이 있었다'는 카피는 현재의 그리스를 배경으로, 어떤 상황에서든 항상 사랑이 존재한다는 영화의 의미를 전하며 보는 이들에게 사랑과 위로의 메시지를 건넨다.
전세대의 공감을 얻어낸 이 작품은 그리스 개봉 당시 역대 최고 오프닝 기록을 세우며 돌풍을 일으켰다.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J.K 시몬스를 비롯해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영화를 보는 내내 세 연인의 이야기에 몰입하게 만든다.
jabongdo@xportsnews.com / 사진=모비딕 엔터테인먼트 제공
황성운 기자 jabongd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