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6:07
연예

'로맨스4' 소진 "나도 사람이잖아요" 힘겹게 털어놓은 속내

기사입력 2017.03.23 17:2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로맨스의 일주일4’ 소진이 힘겹게 속내를 털어놓는다.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은 스타가 낯선 장소에서 일주일 동안 로맨스를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4에는 장희진, 걸스데이 소진, 임주은이 합류해 스페인으로 향했다. 이들은 훈훈한 매력의 로맨스남 3인과 사랑 찾기 여행을 하고 있다.
 
현재 6회까지 방송된 가운데 6인의 남녀가 복잡 미묘한 감정을 숨김없이 드러냈다. 소진은 두 번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소진은 스페인에 닿은 첫 날부터 로맨스남 하이메로부터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받았다. 그러나 소진은 직업이 직업인 만큼, 카메라와 하이메의 감정이 조심스러웠다. 때문에 “연기를 하는 것 같다”는 로맨스남들의 속마음에 절로 눈물을 쏟아냈다. 지난 6회에서는 하이메와 단둘이 나눈 대화에서 눈물을 흘리며 좋은 친구가 되기로 선을 그었다.
 
23일 방송되는 7회에서는 소진이 힘겹게 속내를 털어놓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스페인 하엔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로맨스남녀 6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러나 또 다른 사진에서 소진이 “NO!”를 외치며 뛰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해당 사진은 하이메를 피해, 소진이 자동차로 돌아가는 모습이다.

 
이후 자동차에서 하이메와 대화를 나누던 중 소진은 “제발..”이라며 힘겨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장희진과 임주은에게도 “옳지 않다고 생각했다. 나도 사람이다. 시간이 필요하다”고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직진 애정공세를 펼치는 하이메가 조심스럽다는 감정마저 솔직하고 리얼하게 드러냈던 소진인 만큼, 그녀의 “NO”라는 외침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주목된다.

‘로맨스의 일주일4’ 7회는 3월 23일 목요일 오후 6시,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