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0:41
스포츠

[Today's NBA] 듀란트, 호포드 All-Rookie Team에 선정

기사입력 2008.05.15 12:10 / 기사수정 2008.05.15 12:10

최동철 기자



[엑스포츠뉴스=최동철 기자] 신인들 중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친 선수들에게 주어지는 All-Rookie Team 수상자 명단이 발표되었다. 신인왕을 수상했던 시애틀의 케빈 듀란트를 비롯해 듀란트와 투표 과정에서 각축을 벌였었던 알 호포드, 루이스 스콜라 등이 선정되었다. 특히 듀란트의 경우 리그를 통틀어 가드 중에서 가장 많은 블록(75개)을 성공시키며 '장신 가드'로서의 자신의 강점을 과시했다. All-Rookie Team 수상자 전체 명단은 아래와 같다.

퍼스트(1st) 팀 : 케빈 듀란트, 제프 그린(이상 시애틀 슈퍼소닉스), 알 호포드(애틀랜타 호크스), 루이스 스콜라(휴스턴 로켓츠), 알 손튼(LA 클리퍼스)


세컨드(2nd) 팀: 로드니 스터키(디트로이트 피스톤즈), 후안 카를로스 나바로(멤피스 그리즐리스), 자마리오 문(토론토 랩터스), 테데우스 영(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칼 랜드리(휴스턴 로켓츠)


새크라멘토의 포워드, 론 아테스트의 트레이드 대상이 댈러스에 있다는 소식이 있다. 언급되는 선수는 조쉬 하워드인데 아직 양팀에서는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올랜도의 가드, JJ 레딕은 다음 시즌 팀에 복귀할 것이다. 하지만, 자신의 출장 시간이 보장되지 않는다면 이미 팀에 요구한 자신의 트레이드를 철회할 생각이 없다고 한다. 오티스 스미스 단장은 "모리스 에반스와 키스 보건스가 있다는 전제하에 레딕은 팀의 3번째 슈팅 가드이다. 물론 레딕의 재능은 인정하지만 그는 2번째 백업이다."라며 레딕이 좀 더 인내심을 가질 것을 요구했다.

그 밖에도 올랜도의 가드, 키언 둘링은 아마도 다음 시즌에도 올랜도의 유니폼을 입겠지만 아로요의 경우 팀을 떠날 가능성이 크다고 한다. 또한, 루키 마르신 고타트에게 드와잇 하워드의 백업 자리를 내준 베테랑 센터 아도날 포욜 역시 팀을 떠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사진=신인왕을 수상한 케빈듀란트 (C) NBA 공식 홈페이지 (NBA.com)]



최동철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