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래퍼 산이가 '피고인' OST 가창자로 나섰다.
SBS 월화드라마 최강자로 자리매김한 '피고인'의 두 번째 OST '끝까지'가 7일 정오에 발매됐다.
탄탄한 대본과 연출력을 기조로 하는 '피고인'의 OST 발매는 근 한달만이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샀다. 그 기다림을 보답하기라도 하듯, 두 번째 OST의 가창은 최근 '내가 너가'를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래퍼 산이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끝까지'는 폭발적인 EDM과 기타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산이의 메시지와 라임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극중 박정우(지성 분)의 감정을 대변하며 극의 몰입을 높여주는 역할을 하는 곡이 될 것이라고.
특히 이 곡은 '닥터스'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등 SBS 대표 드라마들의 음악을 담당한 박세준 음악감독과 작곡가 송진석이 작곡했으며, 최근 윤미래의 '그대라는 세상'을 히트시킨 작사가 한준과 박세준 음악감독, 산이가 공동 작사에 참여해 곡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피고인'은 딸과 아내를 죽인 누명을 쓰고 사형수가 된 검사 박정우가 잃어버린 4개월의 시간을 기억 해내기 위해 벌이는 투쟁일지이자 악인 차민호(엄기준)를 상대로 벌이는 복수 스토리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씨그널엔터테인먼트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