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6:50
자동차

HUD 아프로뷰, 車 용품 업체 카렉스 입점

기사입력 2016.12.30 17:23 / 기사수정 2016.12.30 17:23

김현수 기자


- 아프로뷰 SO BT 오프라인 모델 입점 

- 내비 기능 장착, 무선 블루투스 OBD 모듈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에이치엘비는 자동차 용품 업체 카렉스에 '아프로뷰 SO BT' 헤드업디스플레이 제품이 입점됐다고 30일 밝혔다.

카렉스는 자동차 용품 제조 및 무역과 유통 등 전반적인 자동차 용품을 취급하는 업체로 국내 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3분 세차'의 초간편 세차액과 I-POP 자동차 액세서리 그리고 현대모비스에 공급되는 순정 용품 등이 있다.

또한 카렉스는 전문적인 자동차 정비부터 카오디오, 휠&타이어, 튜닝 용품, 액세서리까지 자동차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원스톱 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카렉스에 입점하는 제품은 '아프로뷰 SO BT'의 오프라인 전용 모델로, 내비게이션 기능이 기본 지원되고 무선 블루투스 OBD 모듈과 ACC 퓨즈 전원 연결 방식을 지원한다.

특히 일반 내비게이션이나 블랙박스처럼 직접 ACC 퓨즈 선을 차량 내부에 매립하기 때문에 선 정리가 깔끔하고 무선 블루투스 OBD 모듈을 적용해 차종별 OBD 호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프로뷰는 카렉스 역삼동 본점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리얼 체험대를 제공한다. 소비자들이 체험 후 구입 및 장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khs77@xportsnews.com/ 사진=카렉스 및 아프로뷰 SO BT ⓒ에이치엘비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